Background
"자체 매뉴얼 시스템이 부재하는 소비즈니스 매장"
"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진행하고, 사람 대신 로봇이 서빙을 하는 등
요식업에는 다양한 디지털 기술이 도입되고 있습니다. 그러나 정작 업장
운영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직원과 관리자 등 매장 근무자의 편의에
관한 영역에는 여전히 기술이 적용되지 않은 채 고질적인 불편이
계속되고 있습니다. ADDED는 이러한 문제에서 시작해, 자체 시스템이
부재한 소비즈니스 근무자 간 소통 시스템을 제안합니다. 디지털
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업장의 자체 매뉴얼을 구축하고, 매장 내 경험을
시스템화하여 소비즈니스 시장의 성장을 도모합니다."